사람을 돕는 디지털 일꾼
앱도의 고객사를 소개합니다.

The way to Success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앱도는 솔루션 도입 전부터 실제 업무 적용까지
전 과정에 걸쳐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합니다.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1 솔루션 도입이유 규정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2 솔루션 도입 책임 부서 지정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3 적용 업무 선정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4 업무별 프로세스 분석/ 리뷰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5 개념검증 (POC)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6 솔루션 도입 개발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7 직원 교육
  • 클라이언트 이미지 STEP 08 솔루션 적용 / 효과 분석

Interview

  • "업무 프로세스 혁신을 위해 RPA를 도입했습니다."

    지난 1년간 80여개에 달하는 업무에 적용하여 업무처리 속도를 50% 이상 줄일 수 있었습니다. 초기 단계부터 지금까지 그리드원의 지속적인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 국내 외국계 보험사 RPA 운영 담당자 -
  • "그리드원의 RPA 솔루션인 오토메이트원을 도입하면서..."

    그리드원의 RPA 솔루션인 오토메이트원을 도입하면서 과거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업무 효율을 늘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RPA 적용 가능성이 확인된 만큼 기업 전방위적으로 RPA 도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 시중은행 디지털 프로세스 혁신팀 책임자 -
  • "디지털 인력을 도입하기 위한 업무 선정 단계부터 그리드원과 함께 했습니다."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으로 현재 RPA 도입 후 서류 조회 업무의 시간을 50% 이상 줄이고, 업무 정확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 외국계 BPO 회사 대표 -
  • "일일업무 작성 등의 업무시간을 80% 가까이 줄일 수 있었고..."

    사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RPA를 도입한 이후 선적서류처리, 물류 일일업무 작성 등의 업무시간을 80% 가까이 줄일 수 있었고,
    100여 개의 업무에 디지털 인력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 대기업 제조사 담당자 -

Clients Service Process

좌우 스크롤하시면 전체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이미지